하나銀, ‘하나원큐 집롤대회’ 개막기념 ‘페이커 골드카드’ 행사

하나원큐 집롤대회 기념 친필 사인·그래픽카드·아이폰 등 추첨 제공
한정판 체크카드 ‘페이커 골드카드’ 추가 발급 이벤트까지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하나은행(대표 박성호)은 지난 19일 개최한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를 기념, ‘하나은행xT1 패밀리 4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약 3700여명이 참여하고, 3500만원 규모의 총상금이 걸린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게임 대회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회를 맞아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 스페셜 기프트 ▲RTX-3080Ti 그래픽 카드 ▲아이폰 13 프로 ▲에어팟 프로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하나은행x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하나은행x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이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을 발급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22년 1월12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다.

 

‘페이커 골드카드’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은 지난 6월 15일 한정판 1000좌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상품 출시 4시간 만에 발급이 완료된 바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와 이벤트가 MZ세대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과 경청을 통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7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