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연말 맞아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 진행

파트너사 SKT T1과 MZ세대 위한 게임대회 페스티벌
친필사인 기프트·그래픽카드·아이폰·에어팟 등 추첨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하나은행(대표 박성호)은 연말을 맞아 파트너사인 SKT T1(이하 T1)과 함께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하나은행⨉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게임대회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총상금 3500만원)를 포함한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5대5 협곡대전(소환사의 협곡) ▲2대2 깐부대전(칼바람 나락) 2개의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해설엔 ‘2021 LoL Worlds’ 4강의 주역 구마유시(본명 이민형), 케리아(류민석), 오너(문현준) 선수와 e스포츠의 전설 페이커(이상혁) 등 T1 소속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준 ▲단군(김의중) 캐스터 ▲클템(이현우) ▲사신(오승주) 해설이 중계진으로, T1 소속 컨텐츠 크리에이터 ▲갱맘(이창석) ▲울프(이재완)가 객원 해설로 함께 참여한다. 수준 높은 경기 해설과 다양한 볼거리·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T1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T1 체크카드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 ▲RTX-3080Ti 그래픽 카드 ▲아이폰 13 프로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제공하는 456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가 MZ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연말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