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ene-Fit 해외송금'서비스 “송금액 그대로 수취인 계좌로”  

미국 내 수취인 계좌로 추가 수수료 차감없이 원금 전액 입금되는 맞춤형 서비스
서비스 이용 손님 대상 하나머니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하나은행은 비대면 방식을 통해 미국으로 미달러화를 송금하는 개인 손님 대상으로 미국 내 수취인 계좌에 추가 수수료 차감없이 송금한 미달러금액 전액 입금되는 맞춤형 해외송금 상품인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ene-Fit 해외송금』은 기존 해외송금 대비 송금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낮춰 송금인은 송금 금액과 무관하게 건당 5천원의 수수료로 송금이 가능하며, 미국 내 수취인은 해외은행 추가 수수료 차감없이 송금인이 보낸 원금 전액을 수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Bene-Fit 해외송금』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송금전용 앱 ‘Hana EZ’를 통해 이용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수취인의 미국 계좌번호와 은행코드인 ACH Routing 번호만 알면 송금이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20일까지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비스 이용 손님 중 ▲선착순 4천명에게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올해 하나은행 첫 해외송금 손님 선착순 2천명에게는 5천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해외송금 손님 중 ▲7명을 추첨하여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를 제공하고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 시행을 통해 송금수수료 5천원으로 수취인이 송금액 전액을 입금 받게 되는 저렴하고 편리한 비대면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Bene-Fit 해외송금』을 미국 외 기타 국가로 확대 적용하여, 더 많은 해외송금 손님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7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