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2년만 매출 550억 돌파

다양한 성분 건강제품 선봬...연간매출 올린다
온라인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 계속할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농심(대표 박준)이 2020년 3월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 누적매출이 55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피부세포에 가까운 저분자 구조로 이루어져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분자량(173달톤)이 국내 시판제품 중 가장 작다.

 

지난 2년동안 콜라겐 제품을 기반으로 비오틴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틴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한 관련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농심은 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연간매출을 500억원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 농심은 차별화된 기능성 원료 개발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해 집중해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 또한,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농심은 최근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내세워 ‘나를 위한 채움과학’이라는 카피와 함께 과학적으로 입증된 라이필 콜라겐의 효능을 강조하는 등 적극적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한편,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효소분해기술을 활용해 가장 작은 펩타이드 수준의 콜라겐을 만든 농심은 제품의 주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 최초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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