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보면 저축까지”...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지와 26주 적금 출시

연속 자동이체 성공하면 최대 1만7000원 상당 캐시쿠폰 증정
스노우볼 메이커·캐시쿠폰 등 100% 당첨 럭키드로우까지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내년 1월 3일까지 가입 가능한 ‘26주적금 위드(with) 카카오페이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페이지 캐시 혜택을 담았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최대 1만7000원 상당의 캐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캐시를 이용해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웹 소설 ▲드라마 ▲영화 ▲도서 등 8만여 종에 이르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지와의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파트너 적금 4호다. 특히 콘텐츠 플랫폼과 처음으로 협업해, 뱅킹 커머스 영역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적금 출시 이벤트로 계좌 개설과 만기 시 응모할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도 진행한다.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노우볼 메이커 라이언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을 제공한다. 26주 챌린지 성공 고객은 적금 만기 시점인 여름에 쓸 수 있는 한정판 ▲실리콘 얼음틀 춘식 또는 ▲캐시 쿠폰 중 하나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웹툰, 드라마, 영화 등 고객이 평상시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26주적금이 일상에서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과 맞닿아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업종의 파트너사와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7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