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GS리테일 손잡고 '26주적금' 출시

GS리테일 통합앱 '우리동네GS' 앱에 적립
GS25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GS리테일과 함께 '26주적금 위드(with) 우리동네GS'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GS25' 편의점 등 GS리테일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제공하는 상품이다.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는 13일부터 26일까지만 가입할 수 있고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에 가입하면, 26주적금 납입 실적에 따라 2,500원 상당의 '더팝리워즈'가 7차례에 걸쳐 제공된다.

 

'더팝리워즈'는 GS리테일 통합앱인 '우리동네GS' 앱에 적립되며 GS25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팝리워즈’는 최소 결제 금액 제한 없이, 다른 쿠폰 또는 할인과 중복해서 1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류, 생활용품, 뷰티용품 등 구매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 제약이 없다는 점도 특징이다.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 계좌 개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만 2500명에게는 한정판 '춘식이 보냉백'도 제공한다. 최근 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 사용이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입 고객 전원에 응모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문자로 개별 안내된다.
 

관련기사

2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