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이번 달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을 위해 ‘수고했다능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상당 BBQ 치킨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멤버십을 첫 가입 수험생에겐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적립해준다. 두 이벤트는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고, 내달 중 당첨자를 선정해 경품을 전달한다.
IT기기 동시 구매 소비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IT기기 행사상품인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롯데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을 즉시 증정한다.
‘반값장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4일 동안 인기상품 50여가지를 한정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성품목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선호할만한 품목들로, 인기 ▲브랜드 PC기기 ▲위니아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하이메이드 마사지건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5%를 추가 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인 하이메이드 마사지건은 50% 이상 할인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달 말까지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삼’ 행사를 진행한다.온라인에서는 ▲데스크탑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블폰 ▲애플 아이패드 ▲이미용가전 ▲영양제 등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PC기기는 최대 42%, 마사지건 등 소형 건강가전은 최대 36%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LG전자 노트북 ‘그램17’은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7%를 최대 17만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수험표 인증 이벤트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30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등 경품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학부모에게 힘이 되고자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평소 관심 있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