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케이뱅크에서 계좌 개설하면 주식쿠폰 드려요"

케이뱅크 제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이벤트
케이뱅크 앱 통해 위탁 계좌 개설한 신규 개인 고객에 최대 2만원 혜택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B증권은 케이뱅크를 통한 비대면 위탁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은 케이뱅크 앱에서도 KB증권 위탁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은 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위탁 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계좌개설 즉시 고객의 쿠폰함으로 국내주식 쿠폰 1만원권이 자동 지급된다. 쿠폰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및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국내주식 1만원 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다.  


또 계좌개설 시 받은 국내주식 쿠폰을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각 5000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주식 쿠폰은 최초 지급된 국내주식 쿠폰을 사용한 다음달 5영업일 이내 지급된다.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케이뱅크를 통해 KB증권의 고객이 되신 분들께 주식거래의 첫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채널 확대를 통해 지속해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