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쳴니클라스루트)이 커피 브랜드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를 열고, 소외계층 아동에게 선물과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매년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커뮤니티 회원들은 아이들이 여름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기 바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여름철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손 선풍기, 텀블러, 우산 등의 제품을 직접 선정했다.
동서식품은 완성된 선물 상자를 오레오, 리츠, 제티, 티오 등 자사제품과 함께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최희연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한마음으로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뜻 깊은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