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 쳴니클라스루트)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의 바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최근에 출시한 '포스트 단백질바'는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포스트의 영양 가득한 시리얼을 뭉쳐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와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2종으로 구성됐다. 9가지 비타민에 2가지 미네랄, 우유 200㎖에 해당하는 칼슘(240mg)까지 들어있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는 골든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5곡 그래놀라에 밀크 코팅이 돼있으며, 건크랜베리와 동결건조딸기가 함유돼 바삭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우유 200㎖에 해당하는 칼슘(264mg) 등 풍부한 영양까지 갖췄다. '포스트 오곡 코코볼바'는 기존의 동그란 오곡코코볼을 작은 미니볼 타입으로 만들어 한데 뭉친 형태에 밀크 초콜릿과 밀크 코팅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귀리, 현미, 보리, 밀, 옥수수 5가지 곡물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다.
김동휘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바 제품은 다양한 맛은 물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직장인, 학생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식사대용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