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2월까지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이벤트 실시

신청 후 1개월 내 실행한 고객 추첨 통해 경품 증정
고객의 필요에 따라 방문 상담도 같이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신한은행(대표 진옥동)이 새해맞이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SOL앱을 통해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고 1개월 내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코드제로 청소기,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상품이 증정되며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작년 3월 SOL앱을 통해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신청을 시작했고 9월 서비스 개선을 통해 은행방문이 필요 없는 완전한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무방문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다세대 주택,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택을 취급하며 주택구입자금, 타행대환자금, 생활안전자금 목적으로도 대출이 가능하다. 고객의 비대면 대출에 대한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주택구입목적 및 타행 대환 목적 주택담보 대출 신청 건에 대해 고객의 의사에 따라 은행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주택담보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은행방문 없이 쉽고 편리하게 대출을 신청하길 바란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프로세스를 더욱 고도화해 편리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5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