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소상공인 위한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시행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으로 성공적 경영 지원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경영관리 서비스 ‘소호메이트’도 소개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16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영업력 강화를 지원하고자 온라인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소상공인 영업에 필요한 지원 제도들과 법률, 세무, 상권분석 등 사업 경영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두 가지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세션은 ‘블로그, 스마트 플레이스 검색 상위 노출 최적화 포스팅 방법’이라는 주제로 효과적인 검색 키워드 활용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고, 두 번째 세션은 ‘소호메이트’를 통한 장부관리, 상권분석 등 차별화된 경영관리 서비스를 위한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영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주제를 선정해 이번 맞춤교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경영을 돕는 다양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대출 중심의 자영업자 지원 방식 보다 근본적인 지원방안으로 신한 SOHO사관학교, 신한 SOHO성공지원센터,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상생의 진정성 있는 실천을 통해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

7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