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피그인더가든, 여름 시즌 메뉴 5종 출시

잘 익은 제철 토마토를 활용한 신메뉴 3종, 토마토와 여름철 대표과일 수박으로 만든 음료 2종 선봬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수호 기자 |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Cold Tomato Garden(콜드 토마토 가든)’을 주제로 잘 익은 제철 토마토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차가운 토마토 스튜에 저칼로리 곤약면과 야채, 해산물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넣어 만든 ‘콜드 토마토 스튜 곤약면’(13,900원) △송이토마토에 크림치즈, 바질 페스토를 올린 ‘송이토마토 카프레제 스쿱 샐러드’(3,800원) △토마토와 오이, 바질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는 ‘콜드 토마토 스프’(6,300원) 등이다.

 

또한 △토마토와 달콤한 꿀, 얼음을 갈아 만든 새콤 달콤한 ‘토마토 크러쉬’(5,900원)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크러쉬’(5,900원)도 시즌 음료로 함께 선보였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메뉴를 포함해 2만원 이상 메뉴 주문 시 ‘콤부차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콜드 토마토 스튜 곤약면과 플레이트 샐러드 주문 시 피그인더가든 캐릭터 ‘피기’가 그려진 띠부씰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지난 겨울시즌 한정적으로 선보였던 토마토 스튜 곤약면과 해산물 스튜 곤약면이 큰 인기를 끌며 재 출시 요청이 많아 이번 여름에 차가운 버전으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계절에 잘 맞는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3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