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배스킨라빈스, '오늘의 집'과 협업해 캠핑 굿즈 2종 선봬

사전 예약 첫날 2만5천개 이상 판매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대표 이승재)'과 협업해 가을 캠핑 굿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와 '오늘의집'의 색다른 만남으로 사전 예약 첫날인 지난 7일, 하루에만 굿즈 25,000개 이상이 판매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티타늄 머그'는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시작됐다.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롤 테이블'은 5,900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관련기사

3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