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스타페이적금』 판매 시행

KB스타뱅킹 Pay 결제 일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6개월제 적금 상품
최고금리 연 6%, KB스타뱅킹에서 가입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내년 3월 말까지 ‘KB스타페이적금’ 판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B스타페이적금’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1만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8%이며 KB스타뱅킹 Pay 출첵 우대이율을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6.0%다. KB스타뱅킹 Pay 출첵 우대이율은 KB스타뱅킹 내에서 KB Pay로 결제한 일수 1일당 연 0.1%p를 적용해 최고 4.2%p 이자율이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11월 말까지 ‘KB스타페이적금’ 출시를 기념하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은 ▲LG 스타일러(2명) ▲삼성 갤럭시Z 플립4(2명) ▲BESPOKE 큐커(4명) ▲BESPOKE 식기세척기(4명)로 구성되어 있으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KB스타페이적금’을 가입한 고객 중 KB스타뱅킹 Pay를 최초로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적금은 KB스타뱅킹 신규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며, “최대 연 6%의 고금리 상품인 ‘KB스타페이적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7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