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나만의 포켓,절세주머니 ISA 일임형’ 이벤트 오픈

ISA 일임형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또는 계좌이전 고객대상
자산운용 전문가 운용 판단에 따라 리밸런싱 적시 대응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B국민은행(대표 이재근)은 오는 6월 말까지 ‘나만의 포켓, 절세주머니 ISA 일임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ISA(Individual Saving Account)일임형’ 상품은 고객이 본인의 투자성향을 고려해 선택한 모델포트폴리오에 맞춰 KB국민은행의 자산운용 전문가가 운용해주는 투자일임형 상품이다.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리밸런싱해 금융시장상황의 급등락 등 변동성 증가에 적시 대응할 수 있다. 또 상품별 매수·매도 시점에 대해 고민없이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뱅킹 및 인터넷뱅킹에서 ‘ISA 일임형’을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또는 계좌이전한 고객으로 응모 시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 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지역 및 섹터에 간편하게 분산투자할 수 있는 ISA 일임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체계적인 운용프로세스와리스크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