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라인업 확대...‘홈술’족 공략 강화

홈술 증가·다양성 원하는 니즈 맞춰 최적 용량·가격 구성
ml당 단가 파격적 인하 통해 가성비 시장 공략까지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 ‘테라’의 캔 라인업을 확대해 가정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출시되는 용량은 400ml와 463ml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홈술(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집단)시장 확대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ml와 463ml로 최종 결정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mL ▲355mL ▲400mL ▲463mL ▲500mL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라 캔은 ml당 단가가 355ml 캔 대비 파격적으로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통해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침체된 시장 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어 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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