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캔맥주·병맥주 제품에 북유럽 감성…14일부터 판매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연말을 앞두고 대표 맥주 켈리를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이 많은 연말, 술자리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켈리를 주제로 한 첫번째 에디션이다.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상징하는 캐릭터에 북유럽 덴마크 감성을 더한 디자인했다. 켈리에 사용하는 맥아 원산지 덴마크 국기를 본 딴 하트 모양 엠블럼을 적용했고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캐릭터를 넣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캔맥주(463㎖)와 병맥주(500㎖) 제품 2종으로 14일 출시한다.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상권 내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병맥주 제품의 경우, 2018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후 5년 만에 선보이게 됐다.

또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잔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모임이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올해 켈리 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북유럽 덴마크 겨울 감성을 담아낸 켈리 첫 에디션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2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