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T&G(대표 백복인)가 새로운 맛의 초슬림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ESSE It’s Deep Brown)’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한것과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독특한 맛과 흡연감을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냄새저감 기능을 적용했다. 제품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한편 ‘에쎄’는 2004년부터 18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판매량은 약 346억 개비로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를 기록했다.
공정호 KT&G 브랜드1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쎄 이츠 딥브라운은 기존 담배와 다른 독특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