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선두주자”...위메프, 체험데이 열고 트렌드 제품 특가 선봬

견과류·생필품·간편음식키트·잡화류 등 다양한 제품 체험
가격대별 추천관 운영해 카테고리별 상품 큐레이션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위메프(대표 하송)가 25일 오늘 단 하루 ‘체험데이’를 열어 트렌드 제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딜의 1번 옵션 상품은 체험 패키지로 가격은 모두 2900원 이하다. 위메프는 부담 없는 가격에 최신 트렌드 상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주요 상품은 ▲산과들에 마시는 견과류 ‘견과를마시다’ 1봉 ▲리버티 니어스킨 생리대 팬티라이너 1팩 ▲허닭 닭가슴살·닭안심소스 스테이크 1팩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핸드크림(50g) 1개 ▲헬로맘누들떡볶이 1개 ▲페브리즈 로즈앤 제라늄 1개 ▲프라임 c타입 고속 케이블1m (1+2) ▲월드유한 벨트 넥타이 걸이(1+1) 등이다.

 

더불어 가격대별 추천관을 운영해 소비자가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천관엔 ▲1000원 이하 ▲1000원~2000원 ▲2000원~2900원 가격대별로 체험 패키지를 큐레이션했다. 이어 ▲패션 ▲뷰티 ▲리빙 ▲식품·유아동 ▲디지털·가전·가구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큐레이션한 카테고리 추천관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써볼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소포장∙소용량 상품이 인기”라며 “체험데이는 유행하는 제품을 두루두루 사용해보고 싶은 트렌드 세터에게 딱 맞는 행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