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빨라쪼,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1880데이' 행사!

여름맞이 쫀득한 젤라또와 시원한 빙수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해태제과(대표 신정훈)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브랜드데이 ‘1880데이’를 런칭해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880데이’라는 브랜드데이 명칭은 빨라쪼의 역사가 시작된 1880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1880데이 행사에는 쫄깃하고 건강하면서도 무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젤라또와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 구매 시, 8% 결제 할인을 시원하게 제공한다.

 

전국 빨라쪼(PALAZZO),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 수박 젤라또를 포함해 꼬빠그란데(3가지 맛)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풍부한 재료가 더해진 리조, 망고, 프라골라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를 구매할 때도 마찬가지. 같은 메뉴를 다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8%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880데이 런칭 기념 특별한 신메뉴도 출시했다.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젤라또 소프트빙수’와 할인까지 적용되는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가 그 주인공이다. 빨라쪼만의 특색 있는 젤라또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컵 빙수’이다.

 

‘젤라또 소프트빙수’는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다.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는 풍부한 재료와 그릇처럼 넓은 전용 컵으로 여러 명이 먹기 좋다. 우유 젤라또 리조에 팥, 콩가루, 찹쌀떡을 더해 팥빙수 비주얼을 살린 빙수부터 망고, 딸기 젤라또와 과일 원물이 함께 들어간 상큼한 과일빙수까지 준비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빨라쪼 관계자는 “여름에 더 인기 있는 젤라또를 더 즐겁게 맛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계속 1880데이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빨라쪼, 지파시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