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더 퍼스트' 선봬

올해로 20주년 맞아 KB금융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
각 분야 최고전문가들 한 팀 이뤄 고객 관리하는 모델 도입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KB금융그룹(대표 윤종규)이 그룹 차원의 역량을 담은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KB GOLD&WISE the FIRST’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KB금융에 따르면 ‘KB GOLD&WISE the FIRST’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인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철학을 담고있다.

 

KB금융은 브랜드 론칭에 맞춰 다음달 6일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의 오픈식을 갖는다.

 

KB GOLD&WISE the FIRST는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세무·부동산·법률·신탁 등 각 분야 최고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하는 모델을 도입한다.

 

고객은 KB금융그룹 House view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통해 본인의 현재 자산 현황을 진단받고 다양한 포트폴리오에 투자할 수 있다.

 

한편 20년 동안 쌓아온 프라이빗 뱅킹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 GOLD&WISE the FIRST를 통해 새로운 종합자산관리 트렌드를 제시하고,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자산 증식을 돕는 등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