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오뚜기와 맛 극대화한 오디오콘텐츠 공개한다

ASMR드라마·토크쇼 제작...라면 다양한 꿀팁 소개
일상에서 접하는 소리로 재밌는 오디오콘텐츠 현실화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오뚜기와 공동으로 기획한 오리지널 오디오콘텐츠 ‘라면로드’ 10편을 제작,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디오콘텐츠 ‘라면로드’는 ‘쏴…티틱, 찌익, 보글보글, 후후 후루룩 등의 라면 ASMR 소리로 맛을 극대화시킨 오디오 드라마 5편과 고품격 라면 오디오 토크쇼 5면으로 구성됐다.

 

’식욕자극 ASMR 드라마‘는 라면이 당기는 상황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숏폼 드라마로, 라면봉지를 뜯고, 물이 보글보글 끓고, 후루룩 소리를 내며 라면을 먹는 모든 과정이 긴장감있게 진행된다.

 

’고품격 라면 토크쇼‘는 인플루언서 쓰복만, 요리 유튜버 썰맨, 오뚜기 라면 연구원 Y가 스튜디오에서 직접 요리를 하면서 새로운 라면 레시피를 찾는 콘텐츠다. 토크쇼에서는 물을 버리지 않고 짜슐랭을 더 고급스럽게 만드는 비법, 새콤달콤 여름 별미 진비빔면을 활용한 간단 알짜 요리법 등의 다양한 꿀팁까지 소개된다.

 

현재 ’라면로드‘는 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모든 소리가 재미있는 오디오콘텐츠로 탄생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신박한 오디오 콘텐츠로 네티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김상영 지니뮤직 뉴콘텐츠팀장은 “오뚜기가 협업해 음식을 만드는 소리, 먹는 소리를 모아 맛깔난 오디오콘텐츠를 만들었다”며 “일상에서 접하는 모든 소리가 재미있는 오디오콘텐츠로 탄생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현실화한 오디오콘텐츠”라고 소개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