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갤럭시워치4서 바로 재생...“편리한 스마트라이프”

갤럭시 워치4서 바로 지니뮤직 실행..단독재생 기능 업데이트
온라인몰서 갤워치4 구매고객 대상 버즈2 할인 프로모션까지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이제 '갤럭시 워치4'에서도 바로 지니뮤직(대표 조훈)을 실행할 수 있는 단독재생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19일 KT(대표 구현모)에 따르면, 이번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없이도 갤럭시 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됐다. 갤럭시 워치4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야 한다.

 

이 기능은 갤럭시 워치4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지니뮤직 앱을 새로 내려 받거나,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를 하면 기능이 활성화된다.

 

조깅이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 않아도 갤럭시 워치4로 음악을 재생하고 갤럭시 버즈2로 편하게 들을 수 있다.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어 전국 KT 매장·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에서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2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니뮤직 단독 재생 기능을 경험하도록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KT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해 이용하는 고객에게 지니뮤직과 연계한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며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