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엘레나’, 소이현·인교진 부부 전속모델 발탁

여성 질건강·장 건강 동시 케어 프리미엄 멀티 유산균 제품
부부의 친근·사랑스러운 모습 엘레나 측 추구 이미지 부합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여성유산균 브랜드 엘레나(ELENA)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레나’는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 유산균 대표 제품이다. 또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유렉스(UREX)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초로 함유했다. 특히 이 균주는 글로벌 3대 유산균 전문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이 인체에서 분리한 두 종류의 특허 균주 ‘R-1’과 ‘RC-14’를 배합해 만들어 여성 유산균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배우 소이현은 2017년부터 모델로 활동해 왔고, 이번에 배우 인교진이 함께 모델로 발탁돼 부부가 함께 전속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두 사람은 대한민국 연예계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로서,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부부 이상형’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엘레나의 누적판매량이 210만병 이상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시점인 2015년 11월부터 올해 3월까지의 엘레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30캡슐 한 병 기준으로 250만 여병이 집계됐다는 것이다. 이는 1일 복용기준으로는 7500만 캡슐이상이 팔린 셈이다. 지난해 총 214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매출 목표 300억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보여주는 가족을 사랑하는 모습과 동시에 부부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엘레나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질건강 유산균, 여성유익균인 엘레나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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