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홈페이지 오픈"...고객 편의 강화

위니아에이드.위니아e샵, 함께 이용가능 통합로그인 시스템 도입키로

한국재난안전뉴스 안정호 기자 | 위니아딤채(대표 김혁규)가 홈페이지 메인에 와이드한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컨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 
 

 

15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는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안내해준다. 또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해 단순하면서도 편리성은 더욱 높였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컬러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을 찾아준다.

아울러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