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위크' 소비자 관심 '짱'

26일부터 9월초 라이브커머스 추가 진행
마이 큐커 플랜 가입 고객에 다양한 혜택 제공키로

한국재난안전뉴스 온라인뉴스팀 | 삼성전자(대표 김기남·김현석·고동진)는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BESPOKE Qooker Week)'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고 17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 위크는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5회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총 56만5000명이 시청하는 등 모두 104만5000명이 참여했다.

행사 기간 글램 썬옐로우와 글램 핑크, 글램 베이지 색상은 준비된 물량이 '완판'되며 인기몰이를 했다. 시청자 비중은 여성이 60%였고, 연령대로는 30·40대가 70%를 차지했다.

삼성전자는 이달 26일부터 9월 초까지 라이브커머스를 추가로 진행하고,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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