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하계 특별 보상서비스 실시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대상 무상점검, 전국 프로미카월드 245개점 (8.5~8.9)
현장출동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친환경 에코백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고객의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 휴가 지원을 위해 오는 8월5일부터 9일까지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장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전국 245개 프로미카월드점에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오일 등 25가지 점검 서비스를, 특약 미가입 고객에게는 배터리 충전 등 기본 1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입고 시 내부의 짐을 옮길 수 있도록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과 휴가철을 대비하여 고객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올해에도 어김없이 하계 특별보상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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