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임인년 첫 달 ‘약속 캠페인’ 이달말까지 진행

2022년 새해맞이 3가지 이벤트 구성
이벤트 참가시 다양한 경품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약속 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약속 캠페인’은 ‘당신은 어떤 약속으로 새해를 시작하고 있나요’라는 주제로 가족과 소중한 약속을 할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꼭 지키고 싶은 약속 댓글로 작성하는 ‘약속 릴레이 이벤트’다. 업로드한 댓글은 릴레이처럼 이어지며 가장 하단의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 DB손해보험’으로 연결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들에게는 롯데 호텔 숙박권, 메가박스 2인 일반관람권, 페레로로쉐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두 번째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루고 싶은 약속 편지를 작성해 SNS로 전송하는 ‘새해 카드 보내기 이벤트’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해 새해 카드를 작성한 뒤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전송방법을 골라 발송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이 추첨으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 TV CF를 널리 알리기 위한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TV CF 영상을 보고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 빙그레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을 즉석 당첨을 통해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고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