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크리스마스, 메타버스서 캠핑하세요"

국내 보험사 최초 메타버스에 개설한 안전체험 가상공간 프로미캠핑월드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메타버스로 캠핑과 안전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미캠핑월드`를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리뉴얼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보험사 최초로 메타버스에 개설한 안전체험 가상공간 프로미캠핑월드는 오픈 2개월 만에 35만의 방문을 기록한 후 매월 약 1만 명의 꾸준한 방문자가 찾고 있다. 12월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 수 약 50만 명을 달성했다.

 

실제 캠핑장을 메타 공간으로 연출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미캠핑월드는 이번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선물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배치해 다양한 겨울 캠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동굴 형태의 이색 캠핑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곳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앞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자신의 제페토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갤럭시 Z플립4(1명), 에어팟 프로(2명), 피자세트(30명), 프라미스 다이어리(99명), CU상품권 5,000원권(100명) 등이 준비돼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상공간 속에서 겨울 캠핑도 즐기고 안전 수칙까지 알 수 있어 MZ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릭터와 안전 콘텐츠 제작 경험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미캠핑월드는 앱스토어에서 제페토 앱을 다운받은 후 제페토 플랫폼에 `프로미 캠핑월드`를 검색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3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