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약속, 보험료 할인"

부모님 나이 제한 없고, 부모님 개인정보 없이 가입 가능한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약속 후 해당 상품 가입시 5% 보험료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NH농협생명(대표 윤해진)이 온라인전용상품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에 혜택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상품가입 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의사를 밝히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는 ‘고향사랑 약속 보험료 할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의 고향 또는, 원하는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지자체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에 이용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배당)은 부모님 주민등록번호나 인증서 없이 자녀가 대신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부모님 가입 나이(연령) 제한이 없고 인수심사도 생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등을 보장한다.

 

단일보험료를 적용하며 보험료는 5%할인 적용 시 아버지 9,025원, 어머니 8,550원(할인 전 아버지 9,500원, 어머니 8,500원)으로 가입할 때 계약자인 자녀가 한 번만 납입하면 1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해당 상품 가입시 계약자에게 납부한 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4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