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2022 퍼스트브랜드 밀크씨슬 대상

고함량∙고품질 실리마린 기반 간 건강 전문 ‘에너씨슬’
간 콜레스테롤∙눈건강∙항산화기능 등 복합기능성 라인업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에너씨슬’은 대웅제약이 만든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실리마린 순도 60%의 고함량·고품질 ‘에너씨슬’ 외에도 ▲간·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밀크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6종의 복합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이 건강 상태와 니즈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로 신뢰를 받아, 출시 1년 반 만에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에너씨슬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를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대인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