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통합 MAU 1000만 달성, 디지털 컴퍼니 도약”

신한카드 고객경험 통해 미래형 생활 금융 플랫폼 진화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14일 임부서장 전원이 온·오프라인 듀얼로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2022년 상반기 사업 전략 회의를 진행해, 올해 통합 MAU 목표가 1000만을 달성하겠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제시하는 통합 MAU(Monthly Active Users)는 ▲신한카드 결제 플랫폼 ‘신한플레이(pLay)’ ▲자동차 종합 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소상공인 통합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 ▲온라인 직영몰 ‘올댓쇼핑(Allthat Service)’ 등의 월간 이용 지표다.

 

현재 신한카드를 대표하는 신한플레이 MAU가 600만, 신한마이카 100만 수준으로, 통합 MAU 1000만 달성은 도전적 목표다. 신한카드만의 고객 경험을 만들고 디지털 플랫폼 전반을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운영하기 위한 도전적 목표치를 제시해 미래형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진화를 통한 NO.1 디지털 컴퍼니 도약을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날 사업 전략 회의에서는 ‘딥 플레이(Deep pLay)’라는 2022년 전사 전략 방향 아래 사업 라인별 목표 달성 방안을 공유하고 2022년 한 해 강력한 돌파경영을 위한 조직의 의지를 다졌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상호 이해와 소통을 통한 조직의 공감대를 키우고, 창의적 시각과 끊임없는 학습, 그리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조직 문화와 창의성과 주도성에 기반한 셀프 리더십을 통해 미래형 비즈니스 기반의 NO.1 생활 금융 플랫폼을 달성해 나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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