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L, 용인시자원봉사센터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용인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 도모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SCL(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 회장 이경률)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용인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난 30일 용인시청에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비롯해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SCL 총괄의료원장 겸직)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SCL의 후원으로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 축제’ 등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사랑나눔 김장 축제’는 자원봉사자들과 직접 김치를 담그고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용인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SCL 총괄의료원장 겸직)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CL은 지난해 용인시자원봉사센터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SCL의 후원으로 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김장 나눔 외에 매일 아침 교통 혼잡 지역의 교통 정리에 힘쓰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판쵸 우의를 지원한 바 있다.

관련기사

1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