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보험 이거 다(多)~ 가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진 촬영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온라인보험에 가입하면, 가족 합산 월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최대 3만 원이 지급된다.
또한 상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 배너를 통해 해당 상품 URL을 공유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가족 합산보험료가 월 6만 원 이상 시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의 가족 사진 촬영권을 받는다.
예를 들어 3인 가족이라면 ‘온라인보험 이거 다(多)~ 가정!’ 이벤트를 통해 든든하게 보장을 받고 가족 사진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아이가 충치치료를 위한 ‘온라인 비흡연 딱딱치아보험’ 가입 시 월 5,400원(13세 여아, 10년만기, 전기납, 보철치료형 기준)이며, 부모가 추천 상품인 ‘온라인 암보험’ 가입 시 월 27,510원(40세 여성, 진단비형, 80세 만기, 20년납, 주계약(일반암) 3,000만 원 기준)이며 ‘정기보험’ 월 30,700원(40세 남성, 70세 만기, 30년납, 사망보험금 1억원 기준)을 가입하면 가족 합산 보험료가 63,610원임으로 가족 사진 촬영권이 100% 증정된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가정의 달, 명절 등 가족 행사를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과 특색있는 건강보험을 포함하여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FC(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