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성공하는 투자비법’ 세미나 공개

연사는 김앤장 출신 곽상빈 변호사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NH투자증권(대표 이영채)은 ‘성공하는 투자비법'이란 웹세미나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웹세미나 형식으로 NH투자증권 유튜브에 공개했다.

연사는 김앤장 출신 곽상빈 변호사가 맡았다. 곽 변호사는 공인회계사, 증권분석사, 투자분석사 등 전문직 자격증만 30여개를 소지하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주식 투자 성공 사례, 차트를 활용한 기술적 분석, 튼튼한 기업에 투자하는 방법론을 제시한다. 

또 세미나 영상을 통해 변호사의 저서 ‘주린이를 위한 주식투자 Q&A 100가지’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세미나 시청 및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유튜브 ‘연금백세’ 검색 후 NH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투자의 기본기를 한번 확인하고, 투자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는 중점을 둬 투자 기본기를 정립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봉기 Digital고객관리본부 대표는 “고객과의 원활하고 다양한 소통을 위해 애널리스트를 비롯 투자전문가를 초빙해 유튜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장 상황 변화에 시의적절한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