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식품유통기업 hy와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hy제품 구독고객 위해 7월부터 이벤트 보험상품 제공
서비스 다양화 할 수 있도록 설계사 hy기프티콘 사용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한화손해보험(대표 강성수)이 식품유통 전문기업 hy와 고객경험 혁신 및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7월부터 hy제품 구독 고객을 위해 보험기간 1년인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일반암진단비, 소화기관 암진단비를 조장하는 전용보험으로 가입대상은 20세에서 60세까지다.

 

또한, hy의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해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도 출시한다. 상품가입시 hy 제품의 구독권을 제공하고 hy의 건강 관련 제품을 통해 소화기관의 염증 등 경증 질환이 더 큰 질환으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함이다.

 

한화손해보험은 협약을 바탕으로 FP(설계사)들이 고객과 접촉해 서비스를 다양화할 수 있도록 hy 제품 기프티콘을 활용할 계획이다.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양사가 가진 인프라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건강과 안녕을 추구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차별화된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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