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10주년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 Ⅰ·Ⅱ' 이벤트

목표환율 도달 시 자동해지, 미도달 시 자동회전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통화 환율 90% 우대 및 경품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NH농협은행(행장 권준학)은 출범 10주년은 맞아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 Ⅰ·Ⅱ’ 출시 이벤트를 1월 3일부터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은 가입시 고객이 직접 목표환율을 지정해 이에 도달하면 자동해지, 도달하지 않으면 자동 회전되는 정기예금 상품이다. 최소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최대 미화 100만달러 상당액 이하로 개인, 법인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Ⅰ'은 목표환율 도달 여부를 매일 체크할 수 있고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 Ⅱ'는 회전주기 종료일에 이를 체크하여 환율 도달 시 자동해지하고 미도달인 경우 계약기간 내에서 회전하는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통화 환율 90% 우대, 가입고객 중 총 151명에게 ‘애플워치 7세대’(1명)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1월 한달간 NH농협은행 SNS계정에 등재된 상품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올리 3년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NH환테크 외화회전예금을 통해 이자와 환차익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외환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