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 대상 이벤트
700명 추첨해 다양한 여름나기 상품 제공..세개 이벤트 중복 당첨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NH농협은행(행장 권준학)은 7월 18일부터 8월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하하호호 페스티벌(FESTIVAL)’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700명을 추첨하며,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반갑다 여름’이란 이름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총 550명을 추첨하여 ▲삼성김치냉장고(1명) ▲매직쉐프제빙기(5명) ▲문화상품권(100명) ▲스타벅스커피쿠폰(444명)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누리자 여름’으로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채널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해당 채널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즐기자 여름’으로 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 나기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해당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세개의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뱅킹·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무더운 여름 지치기 쉽지만 웃으면서 즐겼으면 좋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무더위도 이기고 내 집 마련의 꿈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