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銀, NH멤버스 고객대상 이벤트... 로봇청소기·페이백 서비스

12월 10일까지 3주간 첫번째 이벤트 진행
두번째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열려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NH농협은행(대표 권준학)은 지난 22일부터 NH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12월 10일까지 약 3주간 첫번째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은 NH멤버스 앱 신규 가입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LG전자 로봇청소기를 제공한다. 앱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for u’ 메뉴에서 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NH멤버스는 전국 농·축협 및 농협 계열사들의 포인트 제도를 통합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또 두번째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NH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한다. 거래금액만큼의 포인트 페이백 서비스(최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남재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앞으로도 금융과 유통에 걸친 농협 계열사의 통합 포인트를 사용하고 적립할 수 있는 NH멤버스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9월 은행 영업점에서 NH포인트를 통해 금융거래 수수료 납부, 금융상품(펀드, 방카슈랑스, IRP 등) 신규·추가 납입과 잔돈 적립(선택 가능) 등을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