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여름 한정판 선봬

색(色)다른 여름·색다른 컬러·색다른 즐거움 콘셉트
한정판 에디션 구매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BAT로스만스(대표 김은지)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앞두고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의 썸머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한정판 에디션은 ‘색(色)다른 여름, 색다른 컬러, 색다른 즐거움’을 콘셉트로 출시됐다. 여름과 어울리는 ‘제스트 그린’과 ‘트로피컬 오렌지’ 컬러를 글로 프로 슬림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BAT로스만스는 에디션 제품 컬러를 동일하게 적용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제스트 그린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물놀이를 위한 썸머 드라이백, 트로피컬 오렌지 구매 고객에는 와인 칠링백을 제공한다.

 

또 썸머 한정판 판매 기간에 기기 등록 시 매달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제품 컬러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첫 달에는 보테가베네타 빌파우치와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로 디바이스 전용 스틱인 네오(neo) 제스트 쿨(Zest Cool)·트로피컬 쿨(Tropical Cool)도 각각 썸머 한정판 디바이스에 맞춰 패키지 컬러 및 맛을 업그레이드해  제스트쿨은 새롭게 출시한다.

 

한편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할때 만족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개성있고 세련된 디자인은 큰 호평을 받으며,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2'를 수상한 바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열정적이며 역동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흡연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열대과일을 연상시키는 이번 썸머 한정판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었으며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