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전세계 최초...‘글로 프로 슬림’ 한국서 선봬

한국 취향·니즈 반영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선봬
다양한 위해저감제품·ESG투자 지속 목표 밝혀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글로벌 담배기업 BAT(대표 김은지)는 27일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의 첫 출시 국가로 한국을 선택하고 공식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BAT코리아와 계약을 종료하고 본사 계열사인 BAT로스만스파이스트비브이(BAT로스만스)를 통해 국내 사업 운영을 시작했다. 한국에 첫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재도약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했다.

 

BAT로스만스는 이날 온라인 간담회에서 ‘글로 프로 슬림’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해 초 출시한 ‘글로 프로’보다 더 감각적이면서 슬림한 외관을 바탕으로 대폭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특히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한국의 성인 흡연소비자 취향과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했다.

 

이 제품은 기기가 다소 무겁단 단점을 최대한 보완했다. 기존 글로 프로 기기보다 25%가량 가벼워진 점을 강조했다.

 

제품이 보다 가벼워졌지만 가열 기술은 그대로 적용했다.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하도록 했다. 앞선 모델인 글로 프로에서 호평 받은 듀얼 모드 기능도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부드럽고 풍부한 맛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한 컬러 LED(발광다이오드) 표시등을 탑재해 블랙·네이비·옐로·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데 노력했다.

 

글로 프로 슬림 기기의 소비자가격은 5만원, 전용스틱 네오 가격은 1갑(20개비)당 4500원으로 구성됐다. 기기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BAT는 이와 함께 전용 스틱에 상쾌한 맛과 달콤한 맛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도 함께 출시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처음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으로 재도약할 것”이라며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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