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 진행

7일부터 이틀간 해양경찰 대상으로 오프라인 모든 피자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 제공
9월 10일 해양경찰의 날 앞두고 해양 주권 수호 위해 애쓰는 해양경찰들 위해 마련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김영훈)가 전국의 모든 해양경찰을 대상으로 한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해양경찰의 날(9월 10일)을 앞두고 오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해양경찰이라면 모든 피자(M, L)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혜택은 매장을 방문해 공무원증 또는 유니폼을 통해 신분 확인 후 이용 가능하며,1회 2판까지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군인과 선생님, 경찰과 소방관 등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해양경찰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K-Rib&치즈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도미노피자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