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면역유산균인 ‘면역엔 와이셀라’와 ‘루테인 아스타잔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이달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최대 50% 상품 특가부터 제품 추가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면역엔 와이셀라’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시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4종(△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파워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듀얼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증정한다.
'면역엔 와이셀라'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인 △JW15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JW15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 유래 유산균이다.
연구팀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8주간 면역 기능개선의 유효성 평가에 대해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NK세포 활성화', 'IL-1β 생성증가', 'Ig1 생성증가' 등 세부항목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또 ‘면역엔 와이셀라’ 프로모션과 동기간 진행되는 ‘루테인 아스타잔틴’ 1+1 프로모션은 지난 13일부터 6월 3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진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면역력은 연령을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신체 방어력으로, 여러 요인으로 인해 약화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고객들의 면역력을 비롯해 눈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