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인도서 찾은 원료로"..체지방 '쏙' 건강식품 출시

인도에서 찾은 식물성 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리’ 건강기능식품

 

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천청운, 이충모)가 인도에서 찾은 식물성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을 주원료로 사용해, 체지방 감소와 미네랄 보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출시했다.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15일 휴언스푸디언스에 따르면,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 감소 ▲제지방(체중에서 지방을 제외한 값) 증가 ▲체중 감소 효과 등이 확인돼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1일 2정 섭취로 지표(활성) 성분인 포스콜린을 5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5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44%를 함유해 식단 관리 등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부원료로 ▲L-카르니틴 ▲마테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분말 ▲키토산 ▲비타민C ▲흰강낭콩추출분말 ▲보이차추출분말 ▲레몬밤추출분말 ▲다시마추출분말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들도 복합 배합됐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고대 인도의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Ayurvedic medicine)에서 내려오는 식물성 원료다. 콜레우스포스콜리의 주요 성분인 포스콜린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다이어트 보조 성분으로 활용되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옷이 얇아지는 계절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며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함께 가벼운 산책 등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대표 건강식품브랜드다. 2017년 브랜드 런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4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