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우수직원 초청 '상반기 CS스타 힐링캠프' 열어

고객 만족에 앞장선 협력사 우수직원 12명을 초청해 인재니움 사천연수원에서 개최
고객 만족 노하우를 공유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KB손해보험(대표 김기환)이 고객 만족에 앞장선 협력업체 우수직원을 초청해 열린 ‘2023년 상반기 CS스타 힐링캠프’가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에 걸쳐 인재니움 사천연수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3년 상반기 CS스타로 선정된 12명의 우수직원을 초청해 고객 만족 노하우를 공유하고, 업무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캠프 첫날에는 ‘새로움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요트 체험와 휴양림 산책을 하며 쌓인 피로를 날렸다. 둘째 날에는 명상과 다도를 통해 치유의 시간을 가졌고, 마음챙김 교육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힐링캠프에 참여한 박주은 주임은 다도 체험 시간에 “사고를 당한 고객의 불안한 마음이 해소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한 태도로 해결 방안을 찾아드렸던 점이 높은 고객만족도로 돌아온 것 같다”며 자신의 고객 응대 노하우를 공유하며 “문제가 해결되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받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접점에서 힘 써주시는 CS스타분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5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