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내 ‘영플러스’ 서비스 오픈

청년들 위한 다양한 상품 정보 안내...각 그룹사 앱 별도 방문 없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
미래 고객 선점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한 프로그램 지속적으로 추진 계획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은 15일 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에 청년 대상 금융 콘텐츠인 ‘영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플러스’ 서비스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정보 안내와 함께 고객들이 각 그룹사 앱 별도 방문 없이 신한플러스 내에서 바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플러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까지 ‘영플러스’ 서비스 페이지에서 ‘행운카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 선점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는 ‘영플러스’ 서비스와 함께 청년들의 문화체험 권리 향상을 위한 서울시 청년문화 패스 사업 등 고객의 일상생활에 더욱 밀접한 서비스를 확대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이라는 그룹의 비전을 지속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800만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한 신한플러스는 신한SOL(은행), 신한pLay(카드), 신한알파(증권), 스퀘어(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App in App)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다양하고 유익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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