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가정의 달 맞아 G마켓서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판매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신라젠(대표 김재경)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오늘 하루 진행되며,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를 rTG오메가3 중 가장 저렴한 수준(6개월치 기준)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신라젠은 설명했다. 행사 가격은 G마켓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3(EPA 및 DHA 600mg)가 함유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황사로 눈이 건조해지는 시기에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개별 PTP 포장을 해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는 180년 전통의 오메가3 전문 기업인 이팍스社의 원료를 사용했다. 이 원료는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은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노르웨이산 고품질 원료로, 국제어유표준평가 IFOS에서 최고 등급인 5star를 받았다.

 

신라젠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는 성분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안전성이 높고 가성비까지 챙긴 제품이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젠은 신약개발 사업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등 라이프케어(lifecare)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커머스사업부를 신설해 국내 유명 홈쇼핑 및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