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캐롯손해보험과 제휴...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선착순 1만명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가입혜택 제공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 제공...수수료율 변경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한화투자증권(대표 권희백)이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3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계좌개설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1만명에게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은 홀인원 비용과 골프 중 발생할 수 있는 배상책임·상해사망·후유장해가 보장되며 보험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이벤트 기간 중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년까지 연장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하며 우대 수수료율은 0.0040595%로 변경이 가능하다. 단, 스탁론·대주주·영업적 계좌 등은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49% 제공된다. 혜택대상은 신용융자·국내주식담보대출·해외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골프 인구 증가에 발맞춰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골프홀인원 캐롯 상해보험’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골프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골프 보험과 주식 투자 혜택 모두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