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맞춤형 보장 플랜 ‘MAX종신보험 원픽’ 출시

보장 기간 평생..체증형과 기본형 선택 가능
가입자와 가족 위한 맞춤형 보장플랜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푸본현대생명(대표 이재원) 이 가입자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보장이 가능한 ‘MAX종신보험 원픽’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MAX종신보험 원픽’은 나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보장플랜으로 가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의 보장기간은 평생이고 사망보장을 체증형과 기본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체중형으로 선택할 경우 보험계약일로부터 3년이 경과하면 매년 5%씩, 10년간 최대 150%까지 사망보험금이 증액된다.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다면 간편 가입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종신보험은 피보험자가 사망하면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데, MAX종신보험 원픽은 사망보장을 체증형이나 기본형으로 선택 가능하다는 차이가있다.

 

 ‘MAX종신보험 원픽’ 보험료 납입 기간은 5·7·10·15·20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보험료 납입이 완료되고 총납입보험료의 일정 비율을 추가 적립하는 완납유지보너스 적립으로 해지환급금을 높였다.  

 

해지환급금 활용 옵션을 통해 연금전환특약(거치형)과 사망보험금 연금선지급도 가능하다. 또 만약 피보험자가 50%이상 장해가 발생하게 되면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선택 기회와 보장 기능을 최대화한 상품”이라며 “평생 사망보장은 물론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나와 가족을 위한맞춤형 보장플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획·칼럼